본문 바로가기
일상+

흡착패드를 이용해 휴대폰 거치대 만들기!

by Baby_Mandoo 2021. 1. 30.

난 겉보기와 동일하게 깔끔한 것을 좋아한다.

 

차에서도 전면 유리와 대시보드에 뭐가 놓이는 것을 극혐한다.

그래서 쓰레기 같은 네비가 달린 차에서 카카오네비를 사용하기 위해 항상 휴대폰 거치대를 사용한다.

 

문제는 여기서 발생하는데,,,,,

거치대를 대시보드나 전면 유리에 항상 붙이는 것을 못참겠다.

그래서 센터콘솔에 보관하다가 카카오네비를 사용할때만 꺼낸다.

귀찮다.

그리고 센터콘솔이 작다보니 거치대가 너무 거슬린다.

 

작고 땠다 붙였다가 쉬운 거치대가 갖고 싶다.

 

그래서 결국 자체 제작에 들어갔다.

 

필요한 준비물은 보조배터리용 흡착패드 2개와 형태를 유지하기 위한 카드 크기의 플라스틱 판이 필요하다.

 

 

 

 

흡착패드는 쿠팡에 1개에 190원에 팔고 있다.

제작 실패를 고려하여 난 4개 760원을 구매하고 배송비를 2500원 지불하였다.

배송비가 너무 부담스럽다.

 

 

 

 

플라스틱 판은 딸기 포장재인 플라스틱을 적당한 크기로 잘랐다.

그 후 흡착패드의 보호필름을 때고 플라스틱 양면에 붙여준다.

 

 

 

 

 

 

카드만한 크기의 얇고 슬림한 거치대가 완성되었다.

만드는 시간은 대략 5분 미만이 될것이다.

 

하지만 만족도는 쵝오!!

 

 

 

 

의외로 강력한 흡착력과 삐걱거리는 소음도 없으며,

센터콘솔에 보관도 쉬운 아주 작은 크기!

이것이 취저!!

 

당장 특허라도 신청하고 싶지만,,,,, 왠지 느낌이 특허를 받아주지 않을것 같다...

내가 먼저 만들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나의 블로그에 증거를 남긴다.

 

#w205휴대폰거치대 #휴대폰거치대만들기 #흡착패드휴대폰거치대